여포를 때려잡은 조조는 복양을 탈환하고 장안에서는 이각과 곽사가 싸움이 나는 바람에 헌제가 도망친다. 연의에서는 양표인가 하는애가 세운 계책으로 그렇게 된거라 하는데 알 게 뭐야 

하여간 도망가던 헌제는 헠헠대고 도망갈 힘이 딸려서 조조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된다.

 

모든 부대가 출진 가능하다. 난이도도 낮다.

시작 직후의 모습. 일단 헌제가 있는데까지 달려야 한다. 

조조와 헌제가 인접하면 선택지가 나온다. 

 

1번을 선택하면 조조전 최고의 잉여보물인 황금갑옷을 얻게되므로, 2번을 선택해 황금갑옷보다는 덜 잉여한 성자보검을 얻는것을 추천한다. 1번을 선택하면 헌제가 목표지점에 다다르면 클리어지만, 2번을 선택하면 적이 전멸하는 순간 클리어이다.


서황을 제외하고는 별로 어려운 상대가 없다. 서황도 곽가나 허저로 욕설걸고 다굴치면 금방 퇴갤시킬 수 있다. 

 조조와 이각, 곽사, 서황등 넴드가 인접하면 이벤트대사가 나온다.

유엽으로 이각을 퇴갤시키고 6턴만에 끝냈다.

 

주: 해당 스테이지는 다른 공략과 달리 별도의 서버에 이미지를 올려두었었는데 해당 서버가 날아가서 이미지가 전부 엑박이 뜨는 바람에 이미지 복구를 위해서 다시 플레이하였읍니다.

Posted by 조홍 
,